eco_healing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에코힐링

eco_healing

‘환경’을 뜻하는 ‘ecology’와 ‘치유’를 뜻하는 ‘healing’을 결합한 ‘eco_healing’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자는 ㈜맥키스컴퍼니의 캠페인 슬로건 입니다.

‘eco_healing’과 ‘에코힐링’은 ㈜맥키스컴퍼니의 등록상표입니다.

더맥키스컴퍼니의 등록상표

지구 안에 물고기, 사람, 새가 눈으로 대화한다는 것을 표현하여 사람과 자연은 하나이자, 가장 가깝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에코힐링 캠페인 취지

오염된 환경과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로 찌든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자연 속에서 맨발걷기와 문화공연을 통해 치유하고 사람과 사람사이, 사람과 자연사이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하는 eco_healing 실천 캠페인입니다.

eco_healing

  • 계족산 황톳길에사 사람들이 맨발로 한쪽발을 들으면서 어깨동무를 하고있는 모습

    계족산 황톳길 맨발걷기

    답답한 신발을 벗고 부드러운 황톳길을 맨발로 걸으며,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자연친화적인 캠페인 입니다.

  • 계족산 황톳길 숲속 음악회를 하고 있는 사진

    계족산 황톳길 숲속음악회

    맥키스오페라의 뻔뻔한 클래식 공연으로 계족산 숲속음악회장에서 매주 토, 일요일 무료 정기상설무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공연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꾸며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문화공연입니다.

  • 계족산 황톳길에서 사진을 전시해 구경하는 사람들의 사진

    에코힐링 사진전시회

    황톳길 사이로 이어진 사진 전시회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의 ‘계족산 황톳길’ History가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맨발로 황톳길을 걸으며 사진을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자연 속의 건축물인 숲속 갤러리에 방문한 느낌을 전합니다.

  • 계족산에서 한 가족의 아이들이 종이에 자기의 발을 황토를 이용해 찍어서 들고있는 사진

    맨발도장 찍기

    계족산 황톳길에 방문한 사람들을 위해 작은 추억을 기념해 드리고자 맨발도장 찍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토물감에 맨발을 꾸욱 눌러 준비된 종이에 발 도장을 찍어 드립니다.